전체검색 조건

울산광역시 북구의회

8대

224회

본회의

제224회 본회의 (임시회) 개회식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이전회의록
이전 회의록이 없습니다.
다음회의록
본회의
  • [본회의]
  • 제224회 본회의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개회식
  • 울산광역시 북구의회

일시

2025년 02월 14일

장소

본회의장

개식순서

1. 개 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3. 애국가 제창 4. 개회사 5. 폐 식
10시 개식
의사팀장 김영선
지금부터 제224회 울산광역시 북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일어나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다음은 애국가를 제창하겠습니다.
반주에 맞춰 1절만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의장 김상태
사랑하고 존경하는 22만 북구 주민 여러분! 그리고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새희망 미래도시, 명품북구를 위해 애쓰시는 박천동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북구의회 의장 김상태입니다.
지혜와 희망을 상징하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처음 열리는 제224회 임시회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2022년7월 여러분의 성원 속에 개원한 제8대 북구의회는 어느덧 반환점을 돌아 후반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의정활동에 성실히 임해준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과 협조해 주신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국제적으로는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의 장기화와 글로벌 경제 침체 등으로 인한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의 경제적 위기는 우리의 일상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국내적으로는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갈등이 지속되며 우리 사회는 불안정한 정세 속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 주시며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둠이 깊을수록 새벽이 가깝다는 말처럼 새해에는 혼란과 역경을 딛고 다시 일어서 위기를 더 큰 도약의 발판으로 만들어 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025년, 북구의회도 구민들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향해 항상 현장에서 구민과 함께하며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관계 공무원 여러분! 오늘부터 15일간 열리는 임시회는 올 한 해 의정활동의 출발점이자 북구의 새해 희망을 설계하는 중요한 회기입니다.
의원님들께서는 2025년 계획된 주요업무들을 꼼꼼히 살펴 우리 구 발전과 구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지역 현안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어 내실 있는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서는 의원들이 제시하는 의견을 구민의 말씀처럼 소중히 새겨듣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검토하여 발전시켜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올해도 따뜻한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북구의회는 항상 구민 곁에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김영선
이상으로 제224회 울산광역시 북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마치고, 이어서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도록 하겠습니다.
10시07분 폐식
출석의원
김상태 조문경 박재완 손옥선 박정환 김정희 이선경 강진희 임채오
출석전문위원
전문위원 박인숙
참석공무원
구청장 박천동 부구청장 최수미 경제문화국장 이옥선 행정지원국장 오세천 안전건설국장 한승완 공원환경국장 초금희 보건소장 신수진
불참공무원
복지교육국장 전순희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