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동에 지방세 총액과 체납현황에 대해서 입니다.
체납 중에서도 받을 수 없는 금액과 가능한 금액이 얼마인지를 준비해 주시고, 아까 교통문제가 나왔는데 2003년까지 도로가 되면 해결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름에 정자 와서 차가 정차될 때는 신명에서 삼거리까지 오는데 3,40분 정도 걸리면 1차로 삼거리에서부터 밀립니다.
차가 밀리는 이유가 검문을 하고 있거나 수신호를 하는 교통순경이 없다보니까 밀리는데, 교통경찰관이 한 명 배치가 되어서 빠른 교통수단이 될 수 있게끔 해주시고, 고개를 넘어가면 양남부터 밀려 있는데 거기도 삼거리에서 교통소통이 잘 안 되는데, 거기에도 교통경찰관이 한 명만 있으면 되고, 또 7호선 신호대를 보면 토요일, 일요일에는 여기서 나가는 차가 엄청나게 많고 직진하는 차는 별로 안 다니는데 그것은 멀리서 한 대가 올 때까지 계속 직진신호로 되어 있고, 여기는 계속 밀리는 상태인데 그런 것들은 관할 관청에서 순발력 있게 경찰서와 의논이 되어서 정체가 덜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조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수욕장이 정식적인 해수욕장이 아니고 유원지로 되어 있는데, 감포 쪽의 해수욕장보다 제가 보기에 올여름에 사람이 더 많았는데도, 인명구조대가 파견이 안 되어 있고 바다경찰 같은 것이 운영이 안 된단 말입니다.
그러다보니까 보트 같은 것을 통제하는 사람이나 통제선이 없다보니까 나갈 수 없는 곳까지 나갑니다.
이 보트사업을 어디에서 하는지는 모르지만 해가 져서 어두컴컴한데도 영리목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단 말입니다.
이런 것들이 통제가 되어야 됩니다.
정자 자갈밭이 어떻게 보면 거제도 해수욕장 자갈밭 보다 더 좋습니다.
해수욕장으로 정식적으로 할 수 있게끔 하고 또 경찰관서에서 조치를 안 해주면 우리가 해야 됩니다.
그리고 제9호 태풍 ‘예니의’ 영향으로 인해서 방파제가 유실된 곳이 많이 있지요?